행위

수출채권 회수불능 확인 서비스 편집하기

103.159.161.129 (토론)님의 2023년 6월 9일 (금) 10:33 판 (새 문서: 수출채권 회수불능 확인 서비스란 수출기업이 외상 거래 후 수입자의 파산 등의 사유로 대금을 받지 못할 경우 한국무역보험공사를 통해 회수불능 채권임을 확인 받는 절차로 기업에서는 이를 통해 미수채권을 대손처리할 수 있다. 수출자의 수출채권 관련 납세 부담을 줄인다는 점에 의의가 있으며 지난 3월 개정된 법인세법 시행규칙에 맞춰 서비스를 개편했다.)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경고: 이 문서의 오래된 판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게시하면, 이 판 이후로 바뀐 모든 편집이 사라집니다.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사용자 이름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라이언의 꿀팁백과에서의 모든 기여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라이선스로 배포된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프로젝트:저작권 문서를 읽어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