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의 꿀팁백과
메뉴
둘러보기
대문
최근 바뀜
임의의 문서로
미디어위키 도움말
검색
여기를 가리키는 문서
가리키는 글의 최근 바뀜
Atom
특수 문서 목록
문서 정보
최근 바뀜
도움말
로그인하지 않음
토론
기여
계정 만들기
로그인
도움말
행위
문서
토론
편집
원본 편집
역사
"체험 마케팅"의 편집 역사
이 문서의 기록 보기
특정판 필터링
펼치기
접기
끝 날짜:
태그
필터:
판 보이기
차이 선택: 비교하려는 판의 라디오 버튼을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
설명:
(최신)
= 최신 판과 비교,
(이전)
= 이전 판과 비교,
잔글
= 사소한 편집
최신
이전
2022년 10월 23일 (일) 21:37
Ryanyang
토론
기여
1,524 바이트
+1,524
새 문서: 미국 콜롬비아 대학의 번 슈미트(Bernd Schmitt) 교수가 제안한 마케팅 전략으로 전통적 마케팅의 편의와 기능 위주의 제품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의 전체적 체험을 자극하고 이를 감각적, 감성적으로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 특정한 상품이 줄 수 있는 특징이나 이익이 아닌, '''그것이 소비되는 과정 중의 체험 혹은, 브랜드가 가진 자기다움의 경험을 전달해...
태그
:
시각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