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체험 마케팅"의 편집 역사

차이 선택: 비교하려는 판의 라디오 버튼을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
설명: (최신) = 최신 판과 비교, (이전) = 이전 판과 비교, 잔글= 사소한 편집

  • 최신이전 2022년 10월 23일 (일) 21:37Ryanyang 토론 기여 1,524 바이트 +1,524 새 문서: 미국 콜롬비아 대학의 번 슈미트(Bernd Schmitt) 교수가 제안한 마케팅 전략으로 전통적 마케팅의 편의와 기능 위주의 제품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의 전체적 체험을 자극하고 이를 감각적, 감성적으로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 특정한 상품이 줄 수 있는 특징이나 이익이 아닌, '''그것이 소비되는 과정 중의 체험 혹은, 브랜드가 가진 자기다움의 경험을 전달해... 태그: 시각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