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라이언의 꿀팁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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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https://economist.co.kr/2022/08/06/column/expertColumn/20220806110009769.html 링크]) | '''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https://economist.co.kr/2022/08/06/column/expertColumn/20220806110009769.html 링크]) | ||
* | <blockquote>디지털 시대의 브랜딩은 알리는 것이 아니라 발견되는 것 - 빅데이터 전문가 송영길</blockquote> | ||
* 깻잎 논쟁이 쏘아 올린 과대한 꿈 https://www.youtube.com/watch?v=lnZHRNxKKbQ | |||
*펩시 없는 펩시 광고로 유명한 Uncle Drew https://youtu.be/8-SJULuJaD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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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9월 18일 (일) 09:50 기준 최신판
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링크)
디지털 시대의 브랜딩은 알리는 것이 아니라 발견되는 것 - 빅데이터 전문가 송영길
- 깻잎 논쟁이 쏘아 올린 과대한 꿈 https://www.youtube.com/watch?v=lnZHRNxKKbQ
- 펩시 없는 펩시 광고로 유명한 Uncle Drew https://youtu.be/8-SJULuJ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