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경영"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라이언의 꿀팁백과
(새 문서: 신규고객 획득, 기존고객 유지, 고객 수익성 증대 등을 위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행동을 이해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을 통하여 고객의 평생 가치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높이는 경영활동 분류:용어 분류:비즈니스 분류:사업 분류:성공 분류:경영) |
(차이 없음)
|
2022년 11월 28일 (월) 21:29 기준 최신판
신규고객 획득, 기존고객 유지, 고객 수익성 증대 등을 위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행동을 이해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을 통하여 고객의 평생 가치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높이는 경영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