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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https://economist.co.kr/2022/08/06/column/expertColumn/20220806110009769.html 링크]) 분류:마케팅 분류:경영 분류:Mar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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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https://economist.co.kr/2022/08/06/column/expertColumn/20220806110009769.html 링크])
'''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https://economist.co.kr/2022/08/06/column/expertColumn/20220806110009769.html 링크])
* (예) 펩시 없는 펩시 광고로 유명한 Uncle Drew https://youtu.be/8-SJULuJ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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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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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8월 10일 (수) 20:28 판

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