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관계경영

라이언의 꿀팁백과

Ryanyang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11월 28일 (월) 21:29 판 (새 문서: 신규고객 획득, 기존고객 유지, 고객 수익성 증대 등을 위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행동을 이해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을 통하여 고객의 평생 가치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높이는 경영활동 분류:용어 분류:비즈니스 분류:사업 분류:성공 분류:경영)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신규고객 획득, 기존고객 유지, 고객 수익성 증대 등을 위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행동을 이해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을 통하여 고객의 평생 가치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수익성을 높이는 경영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