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공개 기록
라이언의 꿀팁백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록이 표시됩니다. 기록 종류나 사용자 이름(대소문자 구별) 또는 영향을 받는 문서(대소문자 구별)를 선택하여 범위를 좁혀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 2022년 8월 10일 (수) 20:26 Ryanyang 토론 기여님이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새 문서: '''브랜드의 이념이 들어있지만, 관객에게 상업적 메시지는 푸시하지 않으며 완성도 높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콘텐츠'''를 말한다. 관객은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이념에 동조화되고 브랜드는 고객을 팬덤으로 확보하며 '''지속적 관계'''를 만든다. ([https://economist.co.kr/2022/08/06/column/expertColumn/20220806110009769.html 링크]) 분류:마케팅 분류:경영 분류:Marke...) 태그: 시각편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