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의 핵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라이언의 꿀팁백과
(새 문서: 유통의 중심에는 소비자가 있다. 소비자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최첨단 장비와 기술로 포진한다 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 '''소비자의 마음과 니즈를 읽는 것'''이 '''유통업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https://economist.co.kr/2022/07/22/industry/distribution/20220722180003437.html 링크]) 분류:경제 분류:경영 분류:상식 분류:유통) |
(차이 없음)
|
2022년 8월 1일 (월) 22:22 기준 최신판
유통의 중심에는 소비자가 있다. 소비자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최첨단 장비와 기술로 포진한다 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 소비자의 마음과 니즈를 읽는 것이 유통업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