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

유통업의 핵심

라이언의 꿀팁백과

Ryanyang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8월 1일 (월) 22:22 판 (새 문서: 유통의 중심에는 소비자가 있다. 소비자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최첨단 장비와 기술로 포진한다 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 '''소비자의 마음과 니즈를 읽는 것'''이 '''유통업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https://economist.co.kr/2022/07/22/industry/distribution/20220722180003437.html 링크]) 분류:경제 분류:경영 분류:상식 분류:유통)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유통의 중심에는 소비자가 있다. 소비자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최첨단 장비와 기술로 포진한다 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 소비자의 마음과 니즈를 읽는 것유통업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링크)